J
— [130817 Fansign] Tao: We EXO-M will be starting promotions in China again soon. Chanyeol: Yeah, but don’t talk about that, it’s sad… —

oh-luhans:

cr: ayyaee

1020 8월 17th #:((
  1. sneakyeol님이 suju-elf4ever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2. suju-elf4ever님이 yoojinssi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3. yoojinssi님이 jngcooki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4. jngcookie님이 oh-luhan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5. alivingdolly님이 taozia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6. clicheniche-blog님이 oh-luhan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7. babyjeons님이 im-bring-sexy-baek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8. ggaepsong-blog님이 oh-luhan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9. cutepeachboy님이 the-feminine-grotesqu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0. the-feminine-grotesque님이 minkimous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1. minkimouse님이 a-chicken-pursuit-of-happines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2. bwibaby님이 oh-luhan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3. old-mochjim-blog님이 oh-luhan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4. baekwithme님이 oh-luhan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5. chenpire님이 leedong-hae-blog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6. whatisagoodname님이 mercydel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7. exosumption님이 oh-luhan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8. cjaparker님이 protegomuggletum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9. oh-luhans님이 포스팅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