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

kyung-soo:

for ppl who wanna join the fandom i made a thing ((and here’s ver.1))

i had no room for the rest of M members so i’ll do that in version 2.2

5820 8월 23rd #exo #fandom
  1. rey-kah님이 kyung-so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2. bettertakecare님이 kyung-so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3. so-someone-made-a-k-pop-thing님이 kyung-so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4. xxsokugirlxx님이 dumb-koala-blog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5. amaritori님이 kyung-so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6. shhortty님이 dumb-koala-blog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7. loladivine님이 dumb-koala-blog님으로부터 리블로그한 후 덧붙였습니다.
    I CANT
  8. kyung-soo님이 포스팅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