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

baekaid-o:

Embarrassed sehun + diva baek dancing to crayon pop ‘bar bar bar’

1923 8월 23rd #exo #crayon pop #soyul # #lol #sehun
  1. illest-maknae님이 sehurn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2. sehurn님이 baekaid-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3. shesamachine님이 baekaid-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4. smoothie-kun님이 sunnyhobi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5. ehli님이 chnyxxl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6. sexyfreeandgenie-blog-blog님이 88jongin-blog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7. t-aehyuk님이 baekaid-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8. earlysummer4님이 sailorhun님으로부터 리블로그한 후 덧붙였습니다.
    you’re cute little shit, why you so cute?
  9. interrreobang님이 baekaid-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0. chnyxxl님이 ftwchanbaek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1. dyodee-oh님이 krismewu-blog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2. ai1xing님이 jonginsfeet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3. jonginsfeet님이 1000xoxonotes-blog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4. eggfucker-blog님이 krismehard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5. 1000xoxonotes-blog님이 baekaid-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6. exowolves12님이 dkjisoo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7. baekaid-o님이 포스팅했습니다.